Departure time: 17:30, July 3rd, 2016

From: ICN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인천국제공항, Korea)

To: TPE (Taipei Taoyuan International Airport 타이완 타오위안 국제공항台灣桃園國際機場, Taiwan 대만 臺灣)

Flight: Thai Airways (타이항공), TG635

Gate: 124

Seat: 61A

Aircraft: A330-343

Registration: HS-TBC



전체일정: 

인천(ICN)-타이페이(TPE)-인천(ICN)






▼ [전체 비행 영상, 2시간6분]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이번에는 가족여행입니다. 


▼ 짧게 가는 여행이고 가족끼리 가는거라 버스 대신 아버지 차로 갔습니다!


▼ 체크인을 기다리며.. 타이항공은 참 오랜만에 탑니다.. 싱가폴 살던 어린시절에는 여러번 탔었는데..


▼ 에어버스와 보잉의 최대 기종들입니다 ㅎㅎ 저 뒤로 터미널2 공사현장이 보입니다. 


▼ 외항사이므로 탑승동으로 건너 왔습니다. 


▼ 아직 제가 탈 비행기가 안왔습니다. 


▼ 베트남항공 A350이 보입니다. 해당 기종은 2017년 5월에 타게됩니다 ㅎㅎ (사진속 날짜로부터 10개월 쯤 뒤..)


▼ A350 참 예쁩니다 ㅎㅎ




▼ 제가 탈 비행기가 들어옵니다!



▼ A330이군요!


▼ 탑승권!


▼ 이때가 기분이 참 좋죠!!


▼ 탑승합니다. 


▼ 기내 모습!



▼ 금방 이륙했습니다 ㅎㅎ



▼ 기내식! 사진 보면서 배고파지네요.


▼ 이건 어머니가 드셨던 기내식!


▼ 짧은 비행이죠 ㅎㅎ 



▼ 착륙할때가 다 되어갑니다!


▼ 도착!! 역시 대만이라서 EVA항공이 많이 보입니다. 한번 타보고 싶네요!


▼ 홍콩이 아닌데도 이웃도시라 그런지 Cathay Pacific 항공도 많이 보입니다. 


▼ 커다란 대만 국기가 보이네요. 


▼ 나갑니다!


▼ 도심지까지는 공항버스로 이동합니다. 


▼ 공항버스 내부.



대만에서 짧게 여행뒤 한국으로 돌아갈때는 타고왔던 타이항공이 결항되는 바람에 아시아나로 바꿔타게됩니다 ㅎㅎ
다음 편을 기대해주세요~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