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arture time: 12:55, July 7th, 2016

FromTPE (Taipei Taoyuan International Airport 타이완 타오위안 국제공항台灣桃園國際機場, Taiwan 대만 臺灣)

ToICN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인천국제공항, Korea)

Flight: Asiana Airlines (아시아나 항공), OZ712

Gate: C7

Seat: 18K

Aircraft: A330-323

Registration: HL7747



전체일정: 

인천(ICN)-타이페이(TPE)-인천(ICN)







▼ [전체 비행 영상, 2시간45분]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공항으로 떠나기전 숙소 주변에 있는 식당에서 밥을 사왔습니다. 싱가폴에 살때 워낙 이런류의 음식점에서 먹다시피 했기때문에 좀 지저분해 보여도 음식은 맛있다는것을 알고있죠 ㅎㅎ 원래 여행가면 현지인들이 자주 먹을법한 허름한 식당에서 먹는걸 매우 좋아합니다. 


▼ 전형적인 동남아/중국에서 먹을법한 밥과 반찬..


▼ 아침 먹고 이제 공항버스를 타러 갑니다. 숙소 주변에 버스 터미널이 있습니다. 육교를 건너며...


▼ 대만도 오토바이가 많죠 ㅎㅎ 한국보단 많아보이지만 베트남에 비교할순 없겠네요 ㅎㅎ


▼ 공항버스표를 삽니다.


▼ 공항버스.


▼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 그런데 저희가 타려던 비행기 (타이항공)가 결항되었습니다. 태풍이 대만쪽으로 오고있어서 그런지 타이항공은 결항이 되었고 같은 스타얼라이언스 소속인 아시아나 항공으로 바뀌었습니다. 터미널2로 이동!


▼ 이런 영수증같은 종이를 주면서 티켓을 바꿔줍니다. 아시아나 항공 카운터로 고고!


▼ 이런 스카이트레인을 타고 이동!


▼ 도착했습니다. 


▼ 아시아나 항공 카운터입니다. 


▼ 체크인을 하고 대만음식을 마지막으로 한번 더 먹기위해 2층에 있는 음식점으로 가봤습니다. 


▼ 면! 뭘먹어도 전 잘 먹으니.. 이것도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 밀크티도 한잔!


▼ 12시 55분 아시아나 항공이 보이는군요~! 


▼ 터미널 내부입니다. 


▼ 이것저것 살수 있는 면세점이 있습니다. 


▼ C7케이트! 스탬프를 찍을수 있게 실제 저 안쪽 창문쪽으로 가니 스탬프가 있었습니다. 여권 뒷쪽에 찍었어요 ㅎㅎ


▼ 아직 시간이 좀 남았습니다. 1시간 반넘게 남았네요.


▼ 바깥이 살짝 초록색으로 보입니다. 창문에 선팅이 되어있어서...그런가봅니다.


▼ C7게이트는 알고봤더니 저 오른쪽 계단으로 내려가야 하더라구요!


▼ 게이트 앞으로 왔습니다. 아직 아시아나 항공은 오지 않았군요. 촬영을 시작합니다. 


▼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서 그런지 대기실에 사람이 별로 없네요.


▼ 촬영중..


▼ 드디어 아시아나 항공이 왔습니다. 뒤에 구름이 많죠..?! 태풍이 오는 중입니다. 



▼ 주기하는 아시아나 항공과 뒷배경에서 이륙하는 Cathay Pacific 항공!


▼ 밥을 싣습니다. ㅎㅎ



▼ 에어 부산도 보이네요!


▼ 탑승합니다. 


▼ 안녕하세요!


▼ 오른쪽에도 구름이 가득합니다. 



▼ 활주로로 택싱중입니다. 


▼ 이륙하고 금방 기내식을 줍니다. 단거리 노선이라 그런지 매우 간소하군요... 쟁반같은것 없이 이렇게 주니 뭔가 저가항공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 맛은 있었어요.. ㅎㅎ 전 아무거나 잘 먹으니까요 ㅎㅎ



▼ 열심히 날아가고 있습니다. 구름위는 태풍과 무관하지요.. ㅎㅎ 푸른하늘!


▼ 기내 모습입니다. 아시아나는 기내색상이 차분하고 따뜻한 느낌이 듭니다. 



▼ 거의 다 왔습니다. 


▼ 인천공항 주변에 뭔가 많이 짓고있군요. 


▼ 도착했습니다! 인천공항 터미널1의 아시아나 아지트인 서쪽끝에 주기했습니다. 

다음 탑승기는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는 인천-시카고 구간 대한항공 KE037 (B777)편입니다.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