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arture time23:45, May 15th, 2017
From: SGN (Ho Chi Minh City Tân Sơn Nhất International Airport 호치민 떤선녓 국제공항, Vietnam)
To: ICN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인천국제공항, Korea)
Flight: Vietnam Airlines (베트남항공), VN408
Gate: 12
Seat: 16A
Aircraft: A350-900
Registration: VN-A887

전체일정:

인디애나폴리스(IND)-뉴욕(LGA)-뉴욕(JFK)-인천(ICN)-호치민(SGN)-달랏(DLI)-호치민(SGN)-인천(ICN)-시카고(ORD)

▼ [전체 비행 동영상, 4시간52분HD화질로 감상하세요~

▼ Uber를 타고 공항까지 갑니다. 호치민 시내에서 공항까지 대략 만원돈 안나왔어요. 택시로.

▼ 공항 도착했습니다. 현재 오후 8시 40분쯤입니다.

▼ 제가 탈 비행기는 오후 11시 45분, 인천행 베트남항공 VN408편입니다. A350을 타기위해 일부러 이 시간으로 잡았습니다. 체크인 카운터는 AB라고 되어있네요.

▼ A 카운터로 왔습니다.

▼ 티켓을 받아서 터미널 내에 있는 라운지로 왔습니다.

▼ 한산해보입니다.

▼ 배고파서 쌀국수와 음식을 먹어줍니다.

▼ 올해 베트남에서 먹는 마지막 쌀국수가 되겠죠!

▼ Spring Roll튀김과 샐러드 좀 가져왔습니다.

▼ 먹고 쉬다가 게이트로 왔습니다.

▼ 버스를 타고 비행기 앞으로 왔습니다.

▼ 탑승! 앞이 비어있어서 넓고 편하게 왔습니다!

▼ 고프로 시작!

▼ 이륙했습니다.

▼ 기내식! 정갈해보이는군요.

▼ 아침이 밝았습니다.

▼ 이제 착륙할때가 다 되어갑니다.

▼ 인천공항입니다! 비행기들이 많군요!

▼ 내리면서 한장! 기수부분이 매끈하고 멋집니다.

▼ 집가는 버스티켓을 끊었습니다.

▼ 집은 왕십리역에서 걸어서 몇분이므로 종점까지 푹 잡니다.

다음 탑승기는 한국에서 3주정도 있다가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는 여정입니다.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