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시각 (Departure Time): 17:20, March 24th, 2018

출발지 (From)IAD (Washington Dulles International Airport 워싱턴 덜레스 국제 공항, VA, USA)

도착지 (To)IND (Indianapolis International Airport 인디애나폴리스 국제공항, IN, USA)

편명 (Flight): United Airlines (유나이티드 항공), UA6193

게이트 (Gate): A6C

좌석 (Seat): 21D

기종 (Aircraft): CRJ-700

등록번호 (Registration): N509MJ


전체일정: 

인디애나폴리스(IND)-워싱턴DC(IAD)-인디애나폴리스(IND)










▼ [전체 비행 동영상, 2시간2분] 고화질로 감상하세요~



▼ 워싱턴DC IAD공항에 왔습니다. 제가 탈 비행기는 Indianapolis행 UA6193편입니다. 맨 밑에 있죠. A6C게이트.


▼ 국내선터미널이랑 국제선 터미널이 그냥 연결되어있어서 국제선터미널 주변에 있는 에어프랑스/KLM라운지에 들어왔습니다. 


▼ 간단한 빵, 케익, 스프정도 있고 과일과 음료수, 커피가 있네요. 먹어줄만 합니다. 샌드위치도 냉장고안에 있구요. 





▼ 앉아있다보니 북경에서 날아온 에어차이나가 있습니다. B777이군요.




▼ 게이트 앞으로 왔습니다. A6번게이트에 A, B, C ... 등등이 있습니다. 모두 여기서 출발합니다. 


▼ 동영상 보시면 탑승 영상이 있지만 이렇게 A6게이트에는 여러 문이 있고 A6C는 맨끝 오른쪽이군요. 


▼ 작은 비행기입니다. 



▼ 기내가 좁기 때문에 체크인할때 부치는 짐 뿐 아니라 기내용 가방도 탑승직전에 화물칸에 실어줍니다. 영상 참고해주세요. 


▼ 탑승합니다. 





▼ 오래된 비행기 같네요. 


 탑승하자마자 촬영시작합니다. 옆에 앉아계신 할머니께서 말을 계속 거십니다.. 대화하는 내용이 영상에 찍혀있습니다;; 특히 활주로가는 도중에 국제선 터미널에 있는 에티하드항공의 B787을 보시더니 Dreamliner라고 말씀하시길래 깜짝 놀랐습니다!! 할머니가 기종을 아시다니!! 영상에 아마 대화내용이 찍혀있을겁니다 ㅋㅋㅋ 9분50초쯤에 나오네요..ㅋㅋㅋ



▼ 기내모습입니다. 


▼ 비행은 뭐 평범했구요, 인디폴 공항에 내려보니 폭설중입니다... ㅠㅠ 운전해서 학교까지 가는 1시간 반이 긴장의 연속이었습니다...



▼ 비행기 내려서 다시 보니 벌써 저만큼 눈에 덮여있습니다. 



다음 비행은 일주일뒤에 탑승한 인디폴-뉴욕 왕복입니다. 갈때는 아메리칸항공, 올때는 델타항공 탑승했습니다.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