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123] 방콕-치앙마이 (DMK-CNX), Thai Smile Airways 타이 스마일항공 (WE160), A320 탑승기


Departure time: 16:20, November 23rd, 2014

From: DMK (Don Mueang International Airport 방콕 돈무앙 국제 공항, Thailand)

To: CNX (Chiang Mai International Airport 치앙마이 국제 공항, Thailand)

Flight: Thai Smile Airways 타이 스마일 항공, WE160

Gate: 32

Seat: 36K

Aircraft: A320

Registration: HS-TXM


전체일정: 

인천(ICN)-하노이(HAN)-방콕(BKK)

방콕(DMK)-치앙마이(CNX)-방콕(DMK)

방콕(BKK)-호치민(SGN)-인천(ICN) 





타이항공에서 운영중인 저가항공입니다.

간단한 스낵제공도 해줍니다~

 


▼ [이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착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돈무앙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 오른쪽이 체크인 카운터쪽인데 가운데가 막혀있죠.. 끄트머리에 가시면 이티켓이나 예약증보여주고 들여보내줍니다. 



▼ 체크인하고 이렇게 편의점도 있고 의자도 있는 곳에서 기다릴수도 있습니다. 정면에 노란색 간판 아래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면 음식 먹을수 있는 음식점들도 있습니다. 


▼ 배고파서 세븐일레븐에서 간식거리를 샀습니다. 우유를 비롯하여..


▼ 샌드위치와 콜라/물.. 저 샌드위치 둘다 엄청 속 많이 들어있고 무엇보다 정말 쌉니다. 몇백원..

▼ 비행기가 대기하고 있군요!


▼ 그런데 저 뒤로 갑자기 검은 연기가 치솟습니다.. 한 10분쯤뒤에 연기가 멈추더군요.. 공항내에 방송도 없는걸로 봐서 큰일은 아니었나봅니다.


▼ 탑승합니다. 


▼ 자리 좋군요!


▼ 기내도 매우 깔끔합니다. 머리받침부분에 이렇게 수납공간이 있는건 처음 봤습니다 ㅎㅎ


▼ 돈무앙공항입니다. 


▼ 저가항공임에도 타이항공이 운영해서 그런지 간식거리를 줍니다. 물 밑에 깔려있는 비닐봉다리에 주는데 은근 쓸모있습니다 ㅎㅎ 깔끔하고 좋네요. 빵은 소세지빵이었습니다. 맛있습니다. 

▼ 치앙마이에 도착했습니다. 


▼ 치앙마이도 태국의 주요도시인만큼 공항도 크네요.


▼ 해가 집니다. 수고해준 비행기!


▼ 짐찾고 택시탑니다. 



구시가까지는 택시/툭툭으로 15분쯤?걸립니다. 가격은 협상해야하는데 100~120바트면 그냥 타시면 됩니다. 보통 120정도면 됩니다. 뭐 그래봤자 4000원도 안하는 가격. 터무니없이 200바트 부르지 않는이상 타시면 됩니다.. 호객꾼들 많아요. 

툭툭을 타보고 싶으신분들은 단거리니 타셔도 되지만 트렁크 짐넣을곳도 마땅치 않고 매연도 먹으니 그냥 택시타시길.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