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시각 (Departure Time): 14:50, March 19th, 2018

출발지 (From)IND (Indianapolis International Airport 인디애나폴리스 국제공항, IN, USA)

도착지 (To)IAD (Washington Dulles International Airport 워싱턴 덜레스 국제 공항, VA, USA)

편명 (Flight): United Airlines (유나이티드 항공), UA6241

게이트 (Gate): A17

좌석 (Seat): 17A

기종 (Aircraft): CRJ-700

등록번호 (Registration): N513MJ


전체일정: 

인디애나폴리스(IND)-워싱턴DC(IAD)-인디애나폴리스(IND)








▼ [전체 비행 동영상, 1시간38분] 고화질로 감상하세요~


▼ 급 출장이 잡혀서 워싱턴DC를 가게 되었습니다. NIST, 즉 미국 국가표준원에 가는 길입니다. 학교에서 1시간남짓 떨어진 인디애나폴리스공항에 다시 왔습니다. 


▼ 전 맥도날드에서 후렌치후라이를 샐러드로 바꿉니다. 가격은 같아요. 그런데 후렌치후라이도 줬네요..?! ... 그그럼 먹어야죠.


▼ 비행기 타기전에 커피한잔!


▼ 워싱턴 덜레스행 (Wash. Dulles) 비행기를 탑니다. 2시 50분! 밑에 Washington DC라고 써있는 공항은 DCA공항입니다. 


▼ 탑승게이트는 A17입니다. 


▼ 탑승게이트 앞에 왔습니다. 



▼ 창문에 붙이고 타임랩스를 찍고있는데 창문에서 떨어져서 흡착거치대가 부러졌습니다... 급하게 편의점 카운터에 가보니 직원이 테이프를 빌려줍니다.. 다행히 테이프로 고정해서 이번 워싱턴왕복 여정을 촬영했습니다. 



▼ 탑승합니다. 


▼ 카메라를 붙입니다!


▼ 프레첼을 줍니다. 콜라도 줍니다. 커피는 제가 사 갖고 들어온겁니다 ㅎㅎ


▼ 하늘은 푸르군요. 금방 갑니다. 



▼ 기내는 환하고 편안해 보입니다. 대한항공은 제발 창문 다 내리게하고 기내를 어둡게 만들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 거의 다 왔습니다. 



▼ 저 멀리서 유나이티드 항공기 한대가 착륙하네요. 이거 기다려주느라 잠시 멈춰있습니다. 



▼ 내려서 가방을 기다립니다. 카운터에서 체크인할때 맡기는 수하물 말고 게이트에서 맡긴 기내용수하물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 트레인을 타고 밖으로 나갑니다.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