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122] 홍콩-인천 (HKG-ICN), 홍콩익스프레스 (UO614), B737 탑승기


Departure time: 02:30, January 22nd, 2012

From: HKG (Hongkong International Airport 홍콩 국제 공항, Hongkong)

To: ICN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인천 국제 공항, Korea)

Flight: Hongkong Express 홍콩 익스프레스 항공 UO614

Gate: 21

Seat: 24A

Aircraft: B737

Registration: B-KXE


전체일정

인천(ICN)-홍콩(HKG)-인천(ICN)


▼ 한참뒤에 스캔했더니 티켓이 다 지워졌습니다 ㅠㅠ

 


홍콩 저가항공인 홍콩 익스프레스 항공입니다. 매우 싸게 다녀왔습니다. 


▼ [이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착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침사추이에서 공항버스 A21번을 타고 공항까지 갑니다! 


▼ 홍콩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넓고 뻥 뚫려 있죠!


▼ 저희가 탈 비행기는 홍콩 익스프레스 UO614편 입니다. 게이트 21번입니다!


▼ 전 홍콩이나 동남아쪽 버거킹을 가면 무조건 Mushroom Swiss Burger를 먹습니다. 고기 패티와 치즈, 그리고 양송이버섯이 들어있습니다! 한국에선 안팔아서... 홍콩 공항에 오면 2~3개씩 사갖고 집에 갑니다.. 짧은 비행뒤에 집에 가서 가족들한테 줍니다 ㅎㅎ 가족들도 워낙 좋아하는 버거! 메뉴판에서 9번 10번에 있네요~


▼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아쉽게도 홍콩공항에 2014년에 가보니 버거킹은 없어졌더군요. 케첩은 제가 뿌린겁니다 ㅎㅎ 버거킹은 원래 보안검색 하고 들어가기 전 체크인 카운터 쪽에 있었습니다.. 지금은 아마 맥도날드?로 변한걸로 알고있습니다. 


▼ 공항에 오기전에 볶음밥도 사왔습니다 ㅎㅎ


▼ 맥도날드는 게이트쪽에 있습니다. 보안검색하고 들어오면 면세점 쪽에 있습니다. 맥도널드 말고도 푸드코트도 있습니다~


▼ 한국에 없는 휘시버거, Fillet-O-Fish 버거입니다. 싱가폴 살때 자주 먹었는데 한국엔 없더군요!


▼ 화장실에 갔더니 벽면에 사진인가?하고 봤는데..


▼ 모자이크더군요!! 엄청 정교하게 잘 만들어서 사진찍었습니다 ㅎㅎ




▼ 저희가 탈 비행기가 기다리고 있군요! 새벽 2시 넘어 출발하는 비행기입니다 ㅠ 


▼ 탑승합니다. 



▼ 문짝에 홍콩항공에서 빌려줬다고 써있군요. 

▼ 출발합니다!!


▼ 기내식으로 간단한 빵이 나왔습니다.


▼ 안쪽엔 이렇게 고기가 들어있네요~


▼ 커피도 줍니다 ㅎㅎ


▼ 있을건 다있네요 ㅎㅎ Fortune Cookie도 줍니다. 


▼ 좀 자다보니 금방 인천공항입니다!!


▼ 내립니다!


▼ 수고해준 비행기. 갈때 올때 같은 기체였습니다. (등록번호 B-KXE)


▼ 외항사이므로 탑승동에서 내렸습니다. 에어트레인을 타고 메인 터미널로 갑니다.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