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204] 인천-비엔나 (ICN-VIE), 대한항공 (KE933), A330 탑승기


Departure time: 13:10, February 4th, 2014

From: ICN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Korea)

To: VIE (Vienna International Airport, Austria)

Flight: Korean Airlines KE933

Gate: 26

Seat: 48H

Aircraft: A330-200

Registration: HL7538

전체일정: 

인천(ICN)-비엔나(VIE)-취리히(ZRH)

밀라노(MXP)-마드리드(MAD)

바르셀로나(BCN)-이스탄불(SAW)-이즈미르(ADB)

네브쉐히르(NAV)-이스탄불(IST)-인천(ICN)


 

취리히까지 가는데 중간에 비엔나에서 잠시 내렸다 가는 여정입니다.

해당구간은 이제 없어졌고 인천-비엔나, 인천-취리히로 나뉘었다고 합니다. 


▼ [이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착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집앞 왕십리역 광장에서 공항버스를 타면 편합니다. 예전에는 몇군데 정류장만 들러서 인천공항으로 직행했는데 작년언제가부터 엄청 노선을 연장해서 많은 곳을 들렀다가 인천공항으로 갑니다.. 가격은 15000원.. 그래서 그냥 5호선타고 공덕역에 가서 인천공항철도를 탑니다.. 가격은 4천원안합니다..ㅎㅎ 돌아올때는 피곤하므로 버스를 타고 바로 집앞으로!

▼ 인천공항입니다!


▼ 같이 간 친구와 함께간 대한항공 라운지입니다~배고파서 ㅎㅎ


▼ 고생해줄 대한항공 A332.





▼ 첫번째 기내식입니다. 그저 그랬습니다.. 


▼ 한참 남았군요 ㅎㅎ 이제 북경을 지나 몽골쪽으로 갑니다. 

▼ 매우매우 작은 새우깡 간식입니다. 

▼ 두번째 기내식입니다. 이건 좀 먹을만 했습니다. 



▼ 좌선회 합니다. 바깥풍경이 멋있네요..ㅎㅎ


▼ 도착했습니다. 저희는 취리히까지 계속 가야하므로 왼쪽으로 갑니다!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