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기종: EOS 550D

촬영시간: 2012년 1월 21일 토요일 21:43

촬영장소: 홍콩, 스타의거리 (Avenue of Stars), https://goo.gl/maps/Fworh

사진설명: ​휘황찬란한 홍콩섬을 등지고 외로이 서있는 이소룡.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날씨가 별로 안좋아요... 97년에도, 2008년에도 날씨가 참 안좋았었는데.. (다행히 2014년 홍콩여행때는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 아시아영화를 대표하는 홍콩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는 스타의 거리입니다.


▼ 홍콩의 영화배우하면 빼놓을 수 없는 그분. 이소룡!


▼ 홍콩의 화려한 건물을 배경으로 멋진 포즈를 보여주고 있네요.


▼ 바닥에는 홍콩 유명 영화배우들의 손바닥을 본뜬 모양이 엄청 많이 붙어있습니다. 그중에 영어이름도, 한자도 친숙한 성룡! (Jackie Chan) 사인도 있네요!!


▼ 영어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한자를 보니 오우삼감독이네요.


▼ 유덕화씨입니다 ㅎㅎ


▼ 이연걸씨입니다! 헐리우드에서도 은근 자주 나오셨죠. 


▼ 양조위! 영어 이름이 Tony군요 ㅎㅎ


▼ 홍콩 거리는 언제나 화려합니다. 날씨가 좋진 않지만... 이것도 이런대로 멋지네요.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