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는 수많은 맛집이 있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많은 음식을 먹었지만 이곳도 빼놓을수 없는 맛집이었습니다. 

바로 Kau Kee Restaurant! 카우키 레스토랑은 쇠고기면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름도 구기우남 (九記牛腩). 소 '우'자에 삶은고기 '남'입니다 ㅎㅎ


▼ 지도상위치는 바로 이곳입니다 (구글지도: https://goo.gl/maps/REC3Z)



▼ 골목길에 있어서 찾기 어려울수 있지만 구글지도를 켜고 찾아가시면 어렵지 않을듯합니다. 


▼ 외부에는 간판이 이렇게 달려있습니다. 


▼ 겉에 붙어있는 메뉴판..


▼ 안에 들어가면 한국어로 된 메뉴도 있습니다. (2012년 1월 메뉴입니다. 지금은 30달러짜리가 42달러로 올랐네요) 그리고 손님이 많아서 합석은 거의 필수입니다. 


▼ 제가 시킨것은 카레 쇠고기 안심 및 노가니 입니다. 국수는 종류는 세개중에 고를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릇이 약간 작아보여도 깊은 편이라 배부르게 먹을수 있습니다.


▼ 면 종류는 아마 납작한 쌀국수였던거 같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카레향도 진하게 나고 소고기도 큼직하게 있습니다.


▼ 제 친구가 시킨겁니다. 쇠고기 안심면인데 이 면도 정말로 맛있었습니다. 간수면입니다. 싱가폴 살때부터 좋아하던 면발입니다..ㅎㅎ 육수도 진하고 뜨끈하게 한그릇 먹고나면 배가 든든합니다. 2012년 1월 기준으로 30홍콩달러 내외였습니다만 검색해보니 지금은 대략 42달러정도로 올랐군요 ㅎㅎ


▼ 면발이 참 탱글탱글하니 좋네요.



▼ 느끼합니다... 그러니 스프라이트가 땡기죠 ㅎㅎ



▼ 다먹고 나왔습니다. 안쪽으로 길~게 있는 레스토랑에 사람이 꽉꽉찼습니다. 참고로 2012년 1월 19일 목요일 오후 3시40분이었습니다.


▼ 밖에 나와서 한장 찍어봅니다.


▼ 그 이후로도 사람들은 끊임없이 몰려듭니다. 저녁때는 줄서서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찾기 약간 어려울수 있지만 강력 추천드리는 곳!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