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arture time: 08:55, January 16th, 2017

From: DCA (Reagan National Airport 워싱턴 레이건 공항, VA, USA)

To: CVG (Cincinnati/Northern Kentucky International Airport 신시내티 국제 공항, KY, USA)

Flight: Delta Airlines (델타항공), DL3974

Gate: 22

Seat: 15D

Aircraft: CRJ-900

Registration: N326PQ


전체일정: 

시카고(ORD)-디트로이트(DTW)-워싱턴(DCA)-신시내티(CVG)-시카고(ORD)






▼ [전체 비행 동영상, 1시간57분]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다시 학교로 돌아가기 위해 워싱턴 DCA공항으로 왔습니다. 


▼ 거대한 성조기.


▼ 제가 탈 비행기는 Cincinnati로 가는 델타항공 DL3974편입니다. 8시 55분 출발이고 게이트 22번이군요!


▼ 게이트 22번에는 이미 비행기가 와있습니다. 


▼ 옆게이트를 보니 네브라스카주의 오마하로 가는 비행기군요. 


▼ 뭔가 사진이 전형적인 공항같은 느낌이 뙇!! 하고 들어서 올려봤습니다 ㅎㅎ


▼ 제가 탈 비행기도 탑승을 시작했습니다. 저희 게이트 직원은 친절하게 웃고계십니다!!


▼ 등록번호 N326PQ입니다. 


▼ 탑승하자마자 고프로 부착!


▼ 촬영 시작합니다. 


▼ 기내모습은 이렇습니다. 


▼ 프레첼도 주네요. 워낙 미국 국내선은 다 돈내고 사먹어야 해서..ㅎㅎ 공짜로 주면 좋죠!


▼ 열심히 날아가는중..


▼ 금방 도착했습니다. 사실 그냥 자면서 왔...습니다. 


신시내티 공항 국내선 터미널에 라운지가 있길래 후딱 가봅니다..!!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