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724] 밀라노-아테네 (MXP-ATH), Easyjet 이지젯 (U2 2769), A319 탑승기


Departure time: 06:25, July 24th, 2008

From: MXP (Milano Malpensa Airport 밀라노 말펜자공항, Italy)

To: ATH (Athens Eleftherios Venizelos Intl Airport, Greece)

Flight: Easyjet 이지젯 U2 2769

Gate: D03, Terminal 2

Seat: ?A

Aircraft: A319

Registration: G-EZDJ


전체일정

인천(ICN)-홍콩(HKG)-런던(LHR)

런던(LHR)-파리(CDG)

밀라노(MXP)-아테네(ATH)-밀라노(MXP)

로마(FCO)-홍콩(HKG)-인천(ICN)





▼ [이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착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밀라노 말펜자공항입니다. 이지젯은 터미널 2에서 출발합니다. 새벽비행기라 여기서 또 노숙했습니다..


▼ 공항은 한산하지만 노숙하는 사람도 은근 있었습니다. 

▼ 노숙하는 사람들..

▼ 아침일찍 이지젯카운터가 엽니다! 체크인!!

▼ 6시 25분 아테네행 이지젯 2769편이 보이네요. 게이트는 D03번입니다.

▼ 게이트 주변입니다. 게이트는 1층이며 저 문열고 밖으로 나가면 바로 비행기들이 있습니다. 

▼ 드디어 탑승!

▼ 저기 왼쪽에 보이는 비행기가 제가 탈 비행기입니다!!


▼ 걸어서...비행기로!

▼ 조종석 아래 보면 깜찍하게 I ♥ Malpensa라고 써있습니다 ㅎㅎ




▼ 자리는 자유좌석입니다. 냉큼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자리로 가서 앉습니다. 날개가 적당히 보여야 이착륙시 좋습니다!!

▼ 이지젯이 주루룩 많네요.



▼ 그리스 아테네땅입니다. 

▼ 옆에 Olympic항공이 있는걸 보니 그리스로 제대로 찾와왔군요!!!



▼ 저희는 배를 타고 바로 산토리니로 가는 일정이라 공항에서 버스를 타고 시내가 아닌 아테네항으로 갔습니다!!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