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805] 로마-홍콩 (FCO-HKG), 케세이퍼시픽항공 (CX292), B747 탑승기


Departure time: 12:50, August 4th, 2008

From: FCO (Rome Fiumicino Leonardo da Vinci International Airport, Italy)

To: HKG (Hongkong International Airport, Hongkong)

Flight: Cathay Pacific Airways 케세이퍼시픽항공, CX292

Gate: C22

Seat: 50A

Aircraft: B747

Registration: B-HUE


전체일정

인천(ICN)-홍콩(HKG)-런던(LHR)

런던(LHR)-파리(CDG)

밀라노(MXP)-아테네(ATH)-밀라노(MXP)

로마(FCO)-홍콩(HKG)-인천(ICN)





▼ [이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착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로마 Fiumicino Leonardo da Vinci 레오나르도 다빈치 공항입니다.


▼ 제가 타고갈 비행기가 저기 보이네요.

▼ 747입니다.



▼ 타러 갑니다. 




▼ 창문에 왜이리 기스가..

▼ 간식을 주네요. 

▼ 화장실사진은 요즘엔 안찍습니다만..당시엔 꼭 들러서 찍었죠..



▼ 이탈리아에서 떠나는 비행기니 만큼 파스타를 시켰습니다 ㅎㅎ


▼ 간식거리가 갤리에 배치되어있습니다. 




▼ 아마 하나는 제거고 하나는 제친구거일텐데..오래전이라 맛은 기억이 안나네요.




▼ 홍콩은 덥고 습하죠... 창문이 모든걸 대변해줍니다.


▼ 짐을 찾습니다!

▼ 홍콩시내까지는 2층버스를 탔는데 역시 맨앞에 앉았습니다!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