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129] 호치민-인천 (SGN-ICN), Vietnam Airlines 베트남항공 (VN406), A321 탑승기


Departure time: 00:20, November 29th, 2014 

From: SGN (Ho Chi Minh City Tan Sơn Nhất International Airport, Vietnam)

To: ICN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Korea)

Flight: Vietnam Airlines VN406

Gate: 11

Seat: 19A

Aircraft: A321


전체일정: 

인천(ICN)-하노이(HAN)-방콕(BKK)

방콕(DMK)-치앙마이(CNX)-방콕(DMK)

방콕(BKK)-호치민(SGN)-인천(ICN) 



 


▼ [이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착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부산가는것도 있고 서울가는것도 있군요. 제가 탈 비행기는 인천행 밤 12시 20분 출발 예정인 베트남항공 VN406편입니다. 기체는 A321로 단거리용 작은 기체입니다. 게이트는 11번이군요. Sky Team소속이라 대한항공 KE5678편이랑 공동 운항이군요. 


▼ 아직 1시간 40분이나 남았습니다. 호치민 공항을 둘러봅니다. 


▼ 게이트 11번앞입니다. 위 사진의 면세점 거리를 지나면 오른쪽에 이렇게 에스컬레이터로 내려갈수 있습니다. 아래쪽엔 대기실이 있죠. 


▼ 대기장소입니다. 이 곳에도 기념품/캔디/특산물등을 살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 제가 좋아하는 Pandan Coconut Candy를 이미 하나 샀는데 이건 두리안향이 들어있답니다. 샀습니다. 작은 캬라멜처럼 네모난 모양이고 500그람이라 꽤 무거워요. 가격은 4.5달러입니다. 베트남돈으로 내도 되지만 베트남여행이 아니라 태국여행을 했기때문에 그냥 달러로 냈습니다. 5달러짜리 내고 50센트 거슬러받지 못하니 아래의 커피 캔디를 끼워주었습니다. 0.5달러군요 ㅋ


▼ 탑승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 걸어서 올라갑니다. 


▼ 제 자리에서 본 모습.


▼ 베트남 항공기내식 전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동그란 모양의 당근이 일본에서 출발하던 비행기들에서 먹은 기내식의 꽃모양과 대비되어 생각납니다 ㅎㅎ 역시 일본은 데코레이션 하나에도 꼼꼼한 느낌.


▼ 이제 해가 뜨려고 합니다. 


▼ 인천공항에 아침 일찍 도착했습니다. 


▼ 도착 전광판에 나오네요. 7시 10분 예정이었고 실제 7시 14분에 내렸습니다. C번 출구쪽의 짐찾는 곳에서 짐이 나왔나봅니다.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