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608] 인천-후쿠오카 (ICN-FUK), 아시아나 항공 (OZ136), B777-200 탑승기


Departure time: 18:00, June 8th, 2014

From: ICN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Korea)

To: FUK (Fukuoka Airport, Japan)

Flight: Asiana Airlines OZ136

Gate: 45

Seat: 10A

Aircraft: B777-200

전체일정: 인천(ICN)-후쿠오카(FUK)-호놀룰루(HNL)-도쿄(NRT)-인천(ICN)



 


▼ [이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착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인천공항에 가면 항상 사용하는 무료식사! 저는 외환 크x스마일 카드로 항상 무료 식사를 합니다. 하지만 혜택은 2015년 2월까지라고하더군요. 한식당이 젤 낫고 여기 부페는 그저그렇지만 음식 종류가 여러가지니 먹어줄만 하고, 파스타/샌드위치/피자등이 있는 에어카페에서는 딱한번 샌드위치 먹어봤습니다. 셋다 내돈내고 먹을 가격은 아닙니다 ㅎㅎ 특히 한식당은 찌개 정식 하나시키면 만오천원 이상이니..



▼ 항상 설레는 곳이죠! 출발전!


▼ 아시아나 항공을 5년만에 타네요!

▼ 색동날개입니다. 

▼ 45번 출구에서 탑승합니다!



▼ 원래 28A번 좌석을 지정했는데 후쿠오카에서 환승하는걸 아시고 맨 앞 좌석인 10A로 바꿔주시더군요.. 난 날개뒤에서 동영상 찍으려고 일부러 조사하고 고르고 골라서 선택한 좌석인데... 


▼ 그래도 앞좌석이 없으니 넓게 갑니다.

▼ 심지어 옆에도 아무도 없네요.

▼ 간단한 샌드위치가 나옵니다. 맛있었네요!

▼ 금방 도착합니다. 후쿠오카! 이제 호노룰루행 델타항공으로 환승하러 갑니다!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