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615] 호노룰루-도쿄 (HNL-NRT), 델타항공 (DL617), B767탑승기


Departure time: 12:20, June 15th, 2014
From: HNL (Honolulu International Airport, USA)
To: NRT (Narita International Airport, Japan)
Flight: Delta Airlines DL617
Gate: 13
Seat: (Economy Comfort)
Allocated Seat: 20F
Exchanged Seat: 20G
Aircraft: B767
Registration: N177DZ

전체일정: 인천(ICN)-후쿠오카(FUK)-호놀룰루(HNL)-도쿄(NRT)-인천(ICN)




하와이-일본 구간의 델타항공 이코노미 컴포트는 정말 대단합니다!! 5만원씩 왕복 10만원이면 넓은 자리에서 편하게 올수있죠!

미국본토를 가려면 편도 20만원쯤인데 하와이는 1/4가격입니다 ㅎㅎ 일반석에서 이코노미컴포트로 업글하는게!

원래 할생각없었는데 Window seat이 없다그래서 하와이공항에서, 그리고 후쿠오카공항에서 울며겨자먹기로 두번이나 자리 남아있는 이코노미컴포트로 현장에서 업글했는데 완전 만족!



▼ [이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착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호놀룰루 공항은 비행기를 야외에서 볼수있게 터미널이 개방된 곳이 많더라구요. 건물과 건물사이 연결통로도 유리창이 없는곳도 있고.. 1년내내 따뜻해서 그런가봐요 ㅎㅎ JAL의 B787을 여기서 보는군요!

▼ 델타항공도 참 많습니다. 

▼ 탑승구13번입니다. 나리타까지 가는 델타항공 DL837편입니다. 

▼ 제가 일본 도쿄 나리타까지 타고갈 델타항공의 B767입니다. 신기하게도 후쿠오카>호노룰루 구간으로 타고왔던 같은 기체입니다. 등록번호 N177DZ


▼ 비행기 타러가는길도 유리창없이 야외에 뻥뚤린공간이었습니다 ㅎㅎ



▼ 탑승합니다.



▼ 미 공군의 KC-135이죠.. 공중급유기. 호노룰루 국제공항에는 미군용기도 많이 보였습니다.

▼ 하와이라서 하와이안항공이 정말 많더군요 ㅎㅎ

▼ 이륙했습니다! 바다색깔이 참 아름답습니다. 


▼ 첫번째 기내식입니다. 

▼ 잘시간입니다.. 다들 안자고 뭔가 열심히들 보고 있군요 ㅎㅎ

▼ 두번째 기내식.. 간식입니다..


▼ 나리타에 도착! United 많네요 ㅎㅎ

▼ 수고해준 B767입니다.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