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121] 클리블랜드-시카고 (CLE-MDW), 사우스웨스트 항공 (WN187), B737 탑승기


Departure time: 08:45, January 21st, 2015

From: CLE (Cleveland Hopkins International Airport 클리블랜드 홉킨스 국제 공항, USA)

To: MDW (Chicago Midway International Airport 시카고 미드웨이 국제공항, USA)

FlightSouthwest Airlines 사우스웨스트 항공 WN187

Gate: B11

Seat: 14F

Aircraft: B737

Registration: N939WN


전체일정: 

인천 (ICN)-애틀란타 Atlanta (ATL)-인디애나폴리스 Indianapolis (IND)

시카고 미드웨이 (MDW)-클리블랜드 (CLE)-시카고 미드웨이 (MDW)-뉴욕 (LGA)

뉴욕(JFK)-인천(ICN)







▼ [타임랩스 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이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착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클리블랜드에서 시카고의 미드웨이 공항을 경유하여 뉴욕 라과디아 (LGA, LaGuardia Airport)공항까지 가는 사우스웨스트 항공편입니다. 오전 8:45 출발 예정이고 11번 게이트입니다. 


▼ 여기도 역시나 출발 시간순서가 아니라 목적지 이름 알파벳순으로 나열되어있습니다.


▼ 감기기운이 있어서 타이레놀을 샀습니다. 샐러드와 빵도 하나 사서 아버지와 나눠먹었습니다. 타이레놀 24알 들어있는게 10달러정도였습니다. 한번에 2알씩 먹는..

▼ 커피 한잔을 시켰는데 겉에 감기약이 스티커로 붙어있습니다. 아마 새로 나온 약을 무료로 나눠주면서 판촉행사를 하는것같습니다. 딱 레모나 맛입니다. 타이레놀말고 이거부터 먹었습니다. 

▼ 화장실에 갔더니 클리블랜드 공항 코드인 CLE로 말장난을 해놨군요 ㅎㅎ 


▼ 제가 탈 비행기가 눈을 소복히 맞으며 오고 있습니다. 코에 눈쌓인게 귀엽네요.




▼ 기내 모습입니다. 깔끔합니다. 

▼ 제 좌석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눈이 창문에도 많이 묻어있습니다. De-icing이 필요하겠군요.

▼ 역시 저멀리서 활주로 눈을 열심히 치우고 있군요. 공군 시설대대 복무당시 활주로눈을 전투기엔진 (SE-88)를 장착한 장비로 녹이던게 기억납니다.

ㅎㅎ 밤새 치워야했죠.

▼ 비행기들이 활주로 앞에서 이렇게 de-icing을 위한 약품샤워를 하고 있습니다. 저 비행기 왼쪽으로 가서 저희 비행기도 대기합니다. 


▼ 저희 비행기도 다 받아습니다. 마지막엔 초록색 약품을 뿌렸네요. 전 과정은 맨위의 타임랩스 동영상에 나와있습니다. 처음에는 오렌지색 약품을 뿌렸는데..색깔에 의미가 있는지..?! 


▼ 이륙했습니다. 디아이싱용 약품은 다 날아갔습니다. 깨끗하군요.


▼ Southwest는 기내에서 무료로 Wifi를 통하여 기내 오락을 제공해줍니다. 미리 player 어플을 다운받아가시면 빅뱅이론도 2편정도 있었구요, 이동경로같은것도 휴대폰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대한항공 휴지는..애틀란타 올때 대한항공 기내에서 받았던 휴지입니다. 


▼ 아래 날씨는 안좋은데 구름위는 좋습니다. 파란하늘!

▼ 금방 도착했습니다. 전과정은 타임랩스동영상에 있으니 한번 보시기바랍니다~ ㅎㅎ


▼ 수고해준 비행기! 이제 뉴욕행 비행기로 환승하러 갑니다!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