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arture time: 18:20, May 11th, 2017

From: SGN (Ho Chi Minh City Tân Sơn Nhất International Airport 호치민 떤선녓 국제공항, Vietnam)

To: DLI (Liên Khương Airport 리엔크엉 국제공항, Vietnam)

Flight: Vietjet Airlines (비엣젯항공), VJ364

Gate: 18

Seat: 3F

Aircraft: A320-214

Registration: VN-A692




전체일정: 

인디애나폴리스(IND)-뉴욕(LGA)-뉴욕(JFK)-인천(ICN)-호치민(SGN)-달랏(DLI)-호치민(SGN)-인천(ICN)-시카고(ORD)





▼ [전체 비행 동영상, 1시간11분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이제 국내선 터미널로 가보겠습니다. 국제선 터미널에서 나와서 밖으로 나가면 Domestic Terminal, 국내선 터미널로 가는 화살표가 보입니다. 


▼ 쭉 따라 걸어갑니다. 한 5~10분이내로 도착합니다. 햇빛을 막아주는 길을 따라 걸어갑니다. 그나마 다행입니다. 푹푹 찌는 날씨에..


▼ 국내선 터미널에 들어와보면 정신이 없습니다. 사람도 많고 북적북적하고... 태국 방콕의 돈무엉 공항느낌이 납니다. 


▼ 티켓! 영수증같이 생겼습니다. 마치 김포-제주구간처럼..

▼ 게이트 18번이라고 해서 따라 내려와봤더니 넓은 고속터미널 같은 대합실에 여러 게이트가 몰려있습니다. 사람들이 많군요. PP카드로 국내선 터미널에 있는 라운지에 갔어야 했는데 국내선터미널에도 라운지가 있을줄 몰랐습니다. 한국와서야 검색해보고 있다는 것을 알았죠 ㅠㅠ 아쉽네요. 


▼ 대기중인 사람이 많습니다. 



▼ 작은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한국물가로는 적절한 가격이지만 현지 물가로는 살짝 비싸죠.


▼ 쌀국수입니다. 



▼ 음료수가 거의 쌀국수 가격이었던걸로 기억.. 음료수가 대략 한 3천원했나... 싸지 않아요.. 쌀국수가 한 5천원쯤 했나봅니다. 


▼ 뉴욕 에어프랑스 라운지에서 가지고 온 빵인데 먹어야 겠습니다. 


▼ 먹고 꾸역꾸역 시간 때우다보니 드디어 탑승시간입니다... 하아.. PP카드로 라운지 갈껄... 검색한번 해볼껄... 여러분, PP카드 있으시면 호치민 국내선 터미널에도 라운지 있다니까 거기 가셔서 기다리세요. 이 대합실은 정신없고 시끄럽고 불편합니다. 


▼ VJ364편입니다. 


▼ 밖을 보니 롯데리아 로고가 박혀있는 비엣젯 항공이 한대 더 보입니다. 


▼ 버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헷갈리지 말라고 VJ364 편명도 적혀있군요. 



▼ 비행기 앞에 왔습니다. 


▼ A320같은 작은(?) 비행기라도 날개 밑에 서있으면 거대해 보입니다. 수직미익에 비엣젯닷컴 로고가 마치 덧칠한것처럼 보입니다. VN-A692 등록번호를 검색해보니 5.9년된 비교적 새 기체입니다. 2011년에는 Airphil Express라는 필리민 항공사에서 사용(사진) 하다가 2013년에는 PAL Express(사진)에서, 그리고 2014년에 비엣젯항공에서 리스한 기체이군요. 


▼ 앞으로 탑니다. 미리 돈 내고 예약한 스카이보스 (Sky Boss) 좌석입니다. 그래봤자 몇천원... 고민도 안하고 지름!




▼ 거의 처음으로 탑승해서 한참 기다려야 합니다. 제 좌석은 3F입니다. 


▼ 문열고 승객들이 오길 기다립니다. 


▼ 아직 한참 더 타야 합니다. 


▼ 문옆에 있는 스크린..


▼ 고프로로 촬영합니다. 


▼ 중간과정은 거의 찍지 않았습니다. 뭐 굳이 찍을 것도 없고 밤이라 바깥도 안보이고... 비행시간도 30여분으로 엄청 짧고... 달랏공항에 도착합니다. 비행기 3대가 나란히 주기할만한 주기장에 내려줍니다. 



▼ 작은 터미널로 걸어 들어가면 (버스없습니다. 터미널건물까지 매우 가까우니까..) 시내까지 가는 셔틀버스광고가 보입니다. 뭐 특별히 다른 옵션이 없습니다. 택시타셔도 되는데 뭐 굳이... 4만동이니 2천원돈 되겠습니다. 


▼ 버스타고 갑니다. 달랏에서 2박정도 하고 다시 호치민으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다음 여정은 당연히 달랏에서 호치민으로 돌아가는 비엣젯 항공편 입니다.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