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arture time (출발시각): 09:15, May 13th, 2017

From (출발지): DLI (Liên Khương Airport 리엔크엉 국제공항, Vietnam)

To (도착지): SGN (Ho Chi Minh City Tân Sơn Nhất International Airport 호치민 떤선녓 국제공항, Vietnam)

Flight (편명): Vietjet Airlines (비엣젯항공), VJ361

Gate (게이트): 3

Seat (좌석번호): 3A

Aircraft (기종): A320-214

Registration (등록번호): VN-A680


전체일정: 

인디애나폴리스(IND)-뉴욕(LGA)-뉴욕(JFK)-인천(ICN)-호치민(SGN)-달랏(DLI)-호치민(SGN)-인천(ICN)-시카고(ORD)









▼ [전체 비행 동영상, 1시간10분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오늘은 호치민으로 돌아가는 날입니다. 숙소에서 셔틀버스를 예약해둬서 숙소 로비에서 기다립니다. 현재 시각은 오전 6시 반입니다.


▼ 로비모습입니다. 깔끔. 


▼ 금방 도착합니다. 현재 7시반쯤..


▼ 공항에 아침 일찍 도착했습니다. 현재 시각 오전 7시 38분!


▼ VJ361편 호치민행 (TPHCM) 탑승예정입니다. 비엣젯 항공!


▼ 체크인 카운터입니다. 


▼ 시간이 아직 많이 남았습니다. 현재 시각 오전 8시16분. 공항 맨 왼쪽에 작은 카페가 있습니다. 음식도 시켜먹을수 있고 차도 마실수 있습니다. 저는 달랏의 특산품인 아티쏘 차를 시켰습니다. 


▼ 메뉴판. 매우 쌉니다. 공항인데도 불구하고 차한잔에 25000동=1200원정도 밖에 안됩니다.  


▼ 아직 저희가 탈 비행기는 안왔습니다. 베트남 항공이 가운데 있고 오른쪽으로 Jet Star항공이 들어오는군요. 제트스타 항공은 말레이시아 콸라룸푸르-싱가폴 구간에서 타봤습니다. 2010년. http://rokblog.tistory.com/57


▼ 슬슬 탈 시간이 다 되어갑니다. 현재 오전 9시쯤입니다.  


▼ 드디어 제가 탈 비행기가 왔습니다. 


▼ 티켓을 검사한뒤 한층 아래로 내려갑니다. 내려오면 이렇게 문이 있고 바깥으로 걸어나가게 되어있습니다. 


▼ 우르르 나갑니다. 줄따위 없어요. 


▼ 우르르 걸어갑니다. 


▼ 이 구도 정말 좋아합니다. 밀라노공항이 떠오르는군요. 아침햇살을 받으며 밀라노에서 아테네갈때 (2008년)와 밀라노에서 마드리드 갈때 (2014년)에도 이런 비슷한 구도로 걸어갔죠. 


▼ 이 비행기는 깔끔해 보이는군요. 바로 앞 탑승기처럼 이 항공기도 Airphil Express항공 (2010년), PAL Express (2013년)을 거쳐 2013년에 비엣젯항공으로 리스되었군요. 7년된 기체입니다. 


▼ 앞으로 탑니다. 스카이보스 (3A좌석)으로 예약했거든요. 


▼ 탑승!





▼ 아직 사람들이 타고 있습니다. 밑에 버스로 온 사람들은 뭐지!?!?!? 지금 발견했네요.. ㅋㅋ


▼ 고프로 장착. 유리창이 더럽네요. 


▼ 금방 이륙해서 열심히 날아갑니다. 



▼ 비행시간은 30여분... 아마 제가 타본 비행중 가장 짧지 않나 싶네요!! 김포-제주도 1시간, 쿠알라룸푸르-싱가폴도 1시간남짓, 호노룰루에서 헬기투어는 30~40여분이지만 호노룰루 공항에서 떠서 하와이 한바퀴돌고 제자리로 돌아왔으니... 지금 검색해보니 이 구간이 214km정도고 라스베가스-그랜드캐년구간이 244km라서 제일 짧은 비행이 맞네요!


▼ 호치민에 가까워져 갑니다. 




▼ 착륙하려고 합니다. 베트남항공 한대가 이륙준비중이네요. 보잉은 아닌거같고, A320정도 되는거 같아요. 바로 뒤에는 베트남항공 프로펠러기가 있네요!! ATR같습니다. (찾아보니 ATR 72-500 이라네요! 타보고싶습니다 ㅎㅎ)


▼ 착륙했습니다. 다시 터미널로 갑니다. 오른쪽 뒤에 Canon에서 C가 떨어졌군요 ㅎㅎㅎ



▼ 내립니다. 






▼ 여기는 그나마 버스를 타고 터미널로 갑니다. 짐을 찾습니다!


▼ 짐을 가져다 주시는 분들!


▼ Uber를 불러서 시내로 들어갑니다. Uber 싸고 좋습니다!!!!



다음은 드디어 한국으로 돌아갑니다. 인디폴-뉴욕-인천-호치민-달랏-호치민을 거쳐 드디어 한국으로 돌아갑니다 ㅠㅠ 집!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