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818] 헬싱키-암스테르담 (HEL-AMS), KLM (KL1168), B737 탑승기


Departure time: 14:50, August 18th, 2009

From: HEL (Helsinki Vantaa Airport, Finland)

To: AMS (Amsterdam Schiphol Airport, Netherlands)

Flight: KLM, KL1168

Gate: 26

Seat: 23F

Aircraft: B737

Registration: PH-BTD


전체일정

인천(ICN)-암스테르담(AMS)-헬싱키(HEL)

헬싱키(HEL)-암스테르담(AMS)-인천(ICN)





헬싱키에서 한국으로의 귀국여정의 첫 비행, 암스테르담까지입니다. 




▼ [이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착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암스테르담까지 타고갈 비행기가 보이네요. KL1168편, 14:50 출발입니다.


▼ 북유럽이라 역시 연어를 면세점에서 팝니다. 냉장포장해서 구매 가능하지만 한국까지는 힘들거라고 면세점 직원이 그래서 안사왔습니다. 그냥 한국에선 코스트코가면 됩니다 ㅎㅎ

 

▼ 헬싱키 반타공항 내부입니다. 

▼ 제가 타고갈 비행기입니다. 늠름하네요.. 작은 녀석이..

▼ 하늘은 이미 잔뜩 찌푸리고 있습니다. 비가 오려나봅니다..가 아니라 이미 오네요.

▼ 사람들이 많군요. 

▼ Finnair의 홈그라운드에서 위장색을 잘 바르고 숨어있는 KLM입니다.. ㅎㅎ 파란색! 창문에 빗방울이 있네요.


▼ 제가 좋아하는 여행책의 제목입니다 ㅎㅎ 휘문고등학교 당시 제 국어선생님이셨죠..

▼ Finnair사이에서 파란색띠를 날개에 두른 KLM도 잘 숨어있습니다. ㅎㅎ

▼ 기내식은 짧은 비행시간이므로 간단한 샌드위치가 나옵니다. 


▼ 이렇게 생겼죠.


▼ 그리고 치즈들어가있는것도 있습니다. 

▼ 구름위는 날씨가 역시 좋습니다. 

▼ 기내에 사람이 꽉찼네요. 

▼ 거의 다 왔나봅니다. 

 드디어 KLM의 홈그라운드에 입성했습니다. 이제 Finnair인척 안해도 됩니다 ㅎㅎ

▼ 수고해준 등록번호 PH-BTD 기체입니다.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