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805] 암스테르담-헬싱키 (AMS-HEL), KLM (KL1171), B737 탑승기


Departure time: 20:25, August 5th, 2009

From: AMS (Amsterdam Schiphol Airport, Netherlands)

To: HEL (Helsinki Vantaa Airport, Finland)

Flight: KLM, KL1171

Gate: D74

Seat: 23F

Aircraft: B737


전체일정

인천(ICN)-암스테르담(AMS)-헬싱키(HEL)

헬싱키(HEL)-암스테르담(AMS)-인천(ICN)


 

최종목적지인 헬싱키로 가기위해 인천에서 암스테르담까지 장거리 비행후 환승했습니다.


▼ [이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착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밤 8시 25분에 헬싱키행 KLM 1171편이 보이네요. D74게이트입니다.


▼ 운치있어보이네요 ㅎㅎ

▼ 스키폴공항은 2번째 오네요.

▼ 게이트앞입니다. 

▼ 유럽내에서는 대부분 작은 비행기로 운항되죠 ㅎㅎ

▼ 슬슬 해가 지려고합니다. 유럽은 여름에 해가 정말 늦게지죠. 밤 9시가넘어도 환해요..


▼ 간식으로 샌드위치를 주네요.

▼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았습니다. 

▼ 해가 져갑니다.


▼ 시내로 가는 버스를 타고 헬싱키 공항에서 들어갑니다.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