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712] 홍콩-하노이 (HKG-HAN), DragonAir 드래곤에어 (KA297), A321 탑승기


Departure time: 08:40, July 12th, 2014

From: HKG (Hongkong International Airport, Hongkong)

To: HAN (Hanoi Noi Bai International Airport, Vietnam)

Flight: DragonAir KA297

Gate: 512

Seat: 41K

Aircraft: A321 

Registration: B-HTG

전체일정: 인천(ICN)-홍콩(HKG)-하노이(HAN)-홍콩(HKG)-인천(ICN)





▼ [이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착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홍콩 공항에 아침 일찍 도착해서 터미널 밖을 봤는데 구름이 멋있더라구요!!!


▼ I LOVE HK이랑 뒤에 CATHAY랑 같이 찍혀서 뭔가 홍콩공항느낌이 물씬나길래 찍었습니다!


▼ 배고파서 WANTON MEE먹었어요 ㅎㅎ


▼ Spring Roll도 먹었습니다. 친구랑 나눠서 ㅎㅎ

▼ 512번 게이트입니다. 하노이까지 가는 드래곤에어 KA297편. 8:40출발입니다. 단거리용인 A321입니다.

▼ 버스타고 가서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 이렇게 보니까 은근 길어보이네요.

▼ 겉에 물방울이 묻어있습니다.. 뒤에 구름을 보니 날씨는 흐리군요..



▼ 창문이 물방울 때문에 깔끔해 보입니다. ㅎㅎ

▼ 구름 위로 올라가면 하늘은 파랗죠!!

▼ 기내입니다. 개인용 모니터도 있고 좋네요.

▼ 기내식입니다. 맛있었습니다. 특히 저기 왼쪽에 딤섬 2개.. 동남아쪽 기내식이 전 좋아요..

▼ 도착했습니다. 하노이는 처음이군요!!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