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마이에 가면 다들 나이트바자르(Night Bazaar)를 갑니다. 관광객들이 몰리는 야시장이기도 하고 기념품과 음식등을 먹을 수 있는 곳이죠. 이곳에서 언젠가 유튜브에서 봤던 철판 아이스크림집을 우연찮게 찾았습니다. 매일 밤 12시까지 문을 연다고 합니다. 


▼ 지도상 이곳입니다. 아누산 시장 Anusan Market (구글지도: https://goo.gl/maps/l4T0t) 안에 위치해 있으며 이곳은 정신없는 야시장거리 (Chang Klan Road)에서 살짝 안쪽으로 들어온 곳입니다. 내부에는 넓은 시장안에 각종 기념품, 음식점 등등이 있습니다. 빨간 화살표 방향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 구글 스트리트 뷰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좌우로 정신없는 야시장 (사진에서는 낮이라 한적해보이지만..)을 뚫고 시장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 이름은 Ice Manias라고 되어있네요. 역시나 유튜브에 사람들이 올린 동영상을 자랑스럽게 광고하고 있습니다. 


▼ 가격은 태국 물가치고는 약간 비싼 120바트 (4000원가량..) 입니다. 비쥬얼이 정말 최고죠!? 진짜 과연 저렇게 똑같이 만들어줄까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동영상을 찍었죠!


▼ 동영상은 유튜브에도 올려두었습니다. 가게 주인이 제 동영상도 광고로 사용하나봅니다.. 리플 달아준거 보니... 그래서 리플 달린김에 블로그 포스팅하려고 한다고 정확한 주소를 알려달라고 했습니다 ㅎㅎ (주인분이 한국여행을 자주 오나봅니다. 벌써 두번이나 왔었고 서울남산타워에서 먹는 아이스크림이 맛있었다고..내년에 한국에 또 올수도 있다네요 ㅎㅎ)

 


▼ 동영상내에서 친구가 말했듯 "위에 이미지와 다르게 나올꺼같은데.."라고 했습니다만... 모형과 똑같은 비주얼로 나옵니다. 대단! 저흰 망고+오레오조합으로 시켰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