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5일 개그콘서트 방청을 다녀오고 한달만에 또 당첨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4월 29일 수요일 녹화에 방청 당첨이 되었고 그 주 일요일인 5월 3일에 방송되는 회입니다.


▶ 방청권 신청, 수령 방법과 위치등 자세한 글은 3월 25일 방청 후기를 참고하세요. (클릭)



▼ 당첨이 되면 문자가 옵니다! 4월 29일 방청이었는데 24일 금요일 오후 4시에 문자가 왔습니다. 



▼ 원래 3월 25일처럼 오전 7시까지 가서 줄을 서려고 했는데 일어나보니 오전 7시 40분... 게다가 비도 오더라구요.. 다행히 많이 오지는 않아서 후다닥 오토바이를 타고 우의 위아래로 차려입고 40여분만에 kbs 신관 도착! 오전 8시 40분에 줄서는데로 와보니!!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보였습니다.. 정말 운좋게도 33번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집에와서 푹 쉬다가 오후 5시반쯤 kbs신관으로 왔습니다. 비오는 국회의사당입니다. 오후 5시 16분.




▼ 오전 8시 40분에 갔는데 33번을 줬네요!! 33번이면 충분히 앞에 앉을수 있어요!




▼ 오후 6시! 입장합니다. 1~50번부터 입장하는데 오후 6시 이후에 속해있는 그룹이 입장하고 오시면 번호표가 앞 번호라도 못들어간다고 해요.. 그러니 꼭 자기 그룹이 입장하기 전에 오세요~ 오셔서 50명씩 줄서있는 줄에 가셔서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자신의 번호에 서시면 됩니다. 



▼ 이번에는 핑크색을 받았군요....색깔은 초록색, 핑크색, 파란색이 있습니다만 랜덤으로 주십니다. 이 방석 없으면 궁디 터집니다 ㅎㅎ 앞좌석인분들..



▼ 33번으로 입장하면서 찍은 사진. 아직 충분히 앞좌석에 앉을수 있지만 전 저번에 미리 봐둔 좌석에 앉았습니다.



▼ 바로 이좌석! 이곳이 명당인 이유가 있습니다!



▼ 아래 보시면 맨 앞좌석 중 대략 5~6줄은 바닥에 깔려있고 제가 앉은 줄부터 2~3줄은 이렇게 검정색 받침대 위로 올라가 있습니다.



▼ 즉 앞사람의 머리에 무대가 많이 가리지 않으면서 충분히 앞이라서 개그맨들의 표정까지 생생하게 볼수 있는 명당이죠! 충분히 더 앞줄로 앉을수 있지만 전 바로 여기에 앉아서 앞줄을 비워두었습니다. 제 앞에 아직도 자리가 남아있습니다.



▼ 계속 사람들이 입장합니다. 현재 시각 오후 6시 11분!



▼ 개그맨 서태훈씨와 정범균씨네요. 한달전에도 두분이 첫 시작을 하셨는데 ㅎㅎ 오후 6시 27분입니다.



▼ 멘트는 한달 전과 거의 똑같았지만 그래도 웃겼습니다. 처음에 선물들을 나눠줍니다. 막 던져주는 선물도 있는데 대부분 앞좌석 (1~5번째줄)에서 받구요, 나머지 큰 선물들 (디카, 성형 시술권 등등)은 방청객들중에 대략 7~8명정도 나와서 댄스대회를 해서 인상적인 분들께 순위대로 줍니다. 순위는 사회자 두분이 막 정하시지만 결국 인상적인 호응이 큰 분이 1~3등을 하시고 나머지는 거의 랜덤수준 ㅎㅎ 그리고 가장 멀리서 오신 방청객 (대부분 외국...미국..캐나다 등등.. 이번엔 과테말라에서 오셨다는 센스있는 아저씨께서 받으셨어요ㅋㅋ)



▼ 이태선 밴드!



▼ 슬레이트와 함께 시작됩니다. 오후 6시 50분!



▼ 코너 촬영중에는 절대 사진/동영상 촬영하시면 안되요!! 준비하시면서 개인기 보여주실때나 코너 끝나고 찍으세요. 첫코너는 렛잇비!  송필근, 박은영, 이동윤, 노우진씨가 나오십니다. 



▼ NG없이 5분만에 촬영 끝!


▼ 렛잇비 무대를 마무리하고 다음 코너인 핫이슈 시작하기전에 사회를 보고 계시는 서태훈씨가 수퍼마리오 성대모사를 하셨네요.

 


▼ 요즘 새로 나온 코너죠. 핫이슈입니다. 정범균, 김재욱, 양선일, 송준근씨가 나옵니다.



▼ 역시 노련들 하십니다. NG없이 5~6분만에 끝.



▼ 다음 코너전, 서태훈씨가 개인기 하나더! 카트라이더 출발 소리 성대모사입니다.


▼ 요즘 핫하죠. 정치 풍자코너, 민상토론입니다. 뒤에 방청객역할로 많은 개그맨들이 나오지만 메인은 박영진, 유민상, 김대성씨입니다. 





▼ 대략 5~6분여만에 녹화 끝! NG없었습니다.



▼ 비교적 새코너! 불량엄마입니다. 김기열, 허안나, 유인석, 김영희, 이현정, 이세진씨가 나옵니다. 허안나씨는 초반에는 아프리카BJ역할로 나오다가 요즘에는 첫사랑 컨셉인데 진짜 웃겨요 ㅋㅋ 특히 여자들의 비밀을 까발리는 역할! 이번에는 원피스 입는 장면을 리얼하게 보여주셨습니다. 



▼ NG없이 6분여만에 끝. 현재 오후 7시 23분.



▼ 다음 코너 준비중, 김재욱씨 개인기입니다. "여행을 떠나요 스님버전" 



▼ 라스트헬스보이입니다. 이승윤, 복현규, 김수영, 이창호, 이종훈씨가 나옵니다. 이승윤씨가 화보처럼 나왔군요 ㅋㅋ 



▼ 5분만에 NG없이 끝. 이번에는 특별출연하신 남자분이 계셨는데.. 이번주에는 이창호씨 몸무게는 안나오더라구요.



▼ 성함은 모르겠습니다만, 몸 정말 좋으시더라구요. 출연은 워낙 짧게 하셔서 끝나고 이렇게 나와서 좀더 길게 몸자랑을 ㅎㅎ



▼ 막간을 이용한 김재욱씨의 개인기, 자동차/비오는날 자동차/스노우체인을 단 자동차/KTX가 지나가는 소리 성대모사.



▼ 시간이 좀더 남아서 김재욱씨가 19금?개그를 하나 더.. A컵 여자와 F컵 여자의 이별장면입니다..ㅋ



▼ 우주라이크! 새코너죠. 웃겨요 ㅋㅋ 박영진, 송병철, 송영길, 정승환, 정재형씨가 나옵니다. 소품이 많고 복잡한만큼 준비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요. 



▼ 6분만에 녹화끝! 이번 화에서는 닭갈비를 리얼하게 묘사하시더군요! NG 노노!



나미와 붕붕. 이상호, 이상민, 오나미씨가 나오죠. 시작할때는 못찍었고 끝날때만 찍었네요! ㅎㅎ NG없습니다!



▼ 말해 YES or NO코너입니다. 4월부터 첫선을 보인 코너. 공감대를 이끌어내는 코너죠. 시작할때 못찍어서 끝날때만! NG역시 없었습니다. 현재 7시 55분. 슬슬 힘들어지기 시작할 시간이죠 ㅎㅎ 코너 중간중간 몸 풀면서 스트레칭 하세요!



▼ 나는 킬러다 코너입니다. 유민상, 송병철, 복현규, 김지민, 송왕호, 신윤승, 곽범, 남궁경호씨 출연하죠.



▼ 역시나 오늘도 다 실패 ㅋㅋ 6분여만에 NG없이 코너 끝. 마지막회에서는 유민상씨 암살 성공하고 끝나려나요...?!



▼ 사회보고 계시던 이종훈씨가 나는킬러나 코너 끝나고 들어가던 김지민씨 불러세우고 개인기 시키네요 ㅎㅎ 아름다우십니다. 특히 오늘 의상... 



▼ 김지민씨의 개인기, 박정현의 애국가 모창입니다.



▼ 시간이 좀 더 남아서 이종훈씨가 혈액형별 별명을 말해주시는군요.



▼ 이 개그맨들이 사는 세상, 이개세의 정범균씨. 정범균, 류근지, 박소라, 송영길, 김민경, 김재욱, 허민씨가 나옵니다. 


▼ 7분여만에 코너끝! 수고들했어요 ㅎㅎ NG역시 없었습니다.



▼ 이개세 끝나고 들어가시던 송영길씨를 붙잡고 개인기를 시켰습니다. 개인기가 없다고 머리카락으로 장난을 치셨는데 머리카락이 가발이 아니라 진짜 자기머리라고...응?!



▼ 알포인트 시작전, 이동윤씨가 노래 개인기를 보여주십니다. 역시 뮤지컬코너 했던 실력답게 노래 잘하시죠!



▼ 알포인트입니다. 이동윤, 이세진, 정명훈, 윤한민, 이수지씨가 나옵니다. 이동윤씨는 양악개그맨으로 알려져있죠 ㅎㅎ 


▼ 3월에는 윤한민 대령이 NG를 두세번 냈는데 이번에는 매끄럽게 끝! 5분쯤 촬영했어요.



▼ 막간을 이용한 류근지씨의 개인기, 아프리카의 기린입니다.

 


▼ 하나 더! 사냥꾼에게 쫓기는 기린.

 


▼ 크레이지 러브 코너입니다. 서태훈, 박성광, 박지선, 김나희씨가 나옵니다. 김나희씨 정말 아름다우세요 ㅎㅎ



▼ 베테랑들 답게 NG없이 끝냅니다. 대략 6분만에 코너 촬영 끝. 현재 시각은 오후 8시 33분!



▼ 고집불통 코너 시작전, 임우일씨와 김기리, 송필근씨의 개인기.



▼ 시간이 좀 더 남아서 류근지씨가 영화 300 흉내를..



▼ 요즘 핫한코너, 고집불통입니다. 송필근, 임우일, 김기리, 김태원, 박성호, 이성동씨가 나오시죠. 



▼ 코너 끝! 경비아저씨 임우일씨가 잠깐 NG를 냈는데 NG내자마자 잠시 몇초쉬었다가 프로답게 편집포인트 잡아서 후딱 녹화재개. NG낸지도 모를뻔했을정도로 프로다웠습니다. 방송에서는 기가막히게 편집되어나오겠죠! ㅎㅎ 이번에 김태원씨가 마지막에 정말 먹기 힘든 말도안되는 조합을 먹고있습니다.. (물론 사진 촬영했을때는 녹화끝나고 밴드가 한참 노래를 연주할때 찍은겁니다) 짧은 NG가 하나 있었지만 7~8분여만에 녹화 완료.



▼ 도찐개찐입니다. 박성호, 이종훈, 류근일, 곽범, 김병선씨가 나오죠. 


 

▼ 5분만에 후다닥 촬영 종료. NG없습니다 ㅎㅎ



▼ 정범균씨의 개인기, 오징어파는 아저씨 성대모사!



▼ 핵존심 코너 ㅋㅋ 웃기죠! 김기열, 양선일, 장기영, 홍훤, 이상훈, 김희원, 정해철씨가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양선일씨의 플라잉니킥이 웃겨요 ㅋㅋ 이상훈씨도 웃긴듯..ㅋㅋ



▼ 김기열씨 요즘 인기가 하늘을 찌르죠 ㅋㅋ



▼ 안소미씨 아름다우십니다 ㅠ ㅎㅎ 핵존심 코너도 NG없이 무사히 녹화종료. 7분쯤 걸린듯 하네요. 현재 시각 오후 9시 1분! 이제 마지막 하나 남은 코너는 닭치고!



▼ 마지막 닭치高코너 시작전, 이상민 이상호 쌍둥이 형제의 개인기입니다. "우리의 소리를 찾아서" ㅎㅎ 지난달에는 좀더 길게 해주셨는데 이번엔 몇개만 해주시네요.



▼ 닭치高 코너입니다. 마지막을 장식하는 코너죠. 김준호, 이상호, 이상민, 송준근, 임우일, 김재욱씨가 나옵니다. 



▼ 오늘은 특별히 김민경씨가 김준호씨의 궁디를 팡팡해줬습니다 ㅎㅎ NG없이 촬영 끝! 대략 5분 걸렸고 현재 시각 오후 9시 11분! 모든 코너의 촬영이 끝났습니다. 



▼ 모든 녹화가 끝나고 나면 커튼콜이 있습니다. 이태선 밴드는 계속 월요일을 알리는 그 음악을 연주하시면서 출연했던 모든 개그맨이 나와서 인사를 합니다. 커튼콜은 대략 3분입니다. 


다음에는 또 언제 당첨 될지 모르겠지만 ㅎㅎ 계속 응모 해볼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