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세번째 개콘 방청이 당첨되었다. 2015년 6월 3일 방청이었고 방송은 그 주 일요일인 6월 7일이었습니다. 


첫번째 방청(2015년 3월 29일) 당시 올린 글에 녹화장정보나 방청권 수령방법등이 자세히 있으니 참고하시길!

http://rokblog.tistory.com/201


두번째 방청당시 글 (2015년 4월 29일)

http://rokblog.tistory.com/244


▼ 첫번째 방청때는 오전 6시 50분에 가서 대기표 10번을, 두번째는 8시 40분에 가서 33번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는 7시 50분쯤 가서 28번을 받았습니다. 




▼ 9시 반에 티켓으로 받았고 오후 5시반부터 번호순으로 줄서서 6시에 들어갑니다.




▼ 들어갔더니 처음 보는 코너이름이 보였습니다. '개콘 여행사'




▼ 녹화장 중간쯤 좌우에 이런 큰 스크린에 녹화 화면이 나옵니다.




▼ 아직 다 입장을 안했네요. 첫 방청때는 3번째 줄에 앉았고, 두번째 방청때는 앞에 회색의자 섹션에서 살짝 높이가 다른 가운데 뒤에서 두번째줄에 앉았는데 이번에는 아예 푹신한 빨간색 의자에 앉았습니다. 




▼ 녹화에 사용되는 거대한 카메라 ㅎㅎ




▼ 오늘의 초반 사회자도 이전과 같이 정범균과 서태훈씨. 




▼ 선물 나눠주는 댄스경연대회 ㅎㅎ




▼ 다들 대단한 끼와 용기를 가지신듯 합니다 ㅋㅋ


▼ 녹화 시작!!! 현재 오후 6시 51분.



▼ 새코너, 대륙의 별. 정승환, 변승윤, 노우진, 박은영, 박성호씨가 나옵니다. NG없이 7분여만에 녹화 끝.




▼ 민상토론코너입니다. 박영진, 유민상, 김대성씨가 메인이고 뒤에 앉아있는 패널들은 분위기 조성용 ㅎㅎ


▼ NG없이 9분여만에 녹화끝.

▼ 스톡홀롬 신드롬코너입니다. 정윤호, 이수지, 박성광, 이상훈씨가 나옵니다. 요즘 이상훈씨 핫하시죠 ㅎㅎ 


▼ 대략 6분만에 녹화끝. 


▼ 렛잇비코너죠! 송필근, 박은영, 이동윤, 노우진씨.


▼ 노련하게 6분만에 녹화 완료.



▼ 렛잇비가 끝나고 잠시 다음 코너 준비중에 류근지씨가 개인기를 보여줍니다. 류근지씨의 기린 흉내입니다.

 


▼ 불량엄마 코너입니다. 김기열, 허안나, 유인석, 김영희, 이현정, 이세진씨가 나오죠.



▼ 6분정도 걸려서 NG없이 무사히 완료.


▼ 다음 코너인 우주라이크는 준비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그래서 여러 개인기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류근지씨의 사냥꾼에 쫓기는 기린.

 


▼ 류근지씨의 영화 300 성대모사.

 


▼ 류근지씨의 "기린 쫓는 사냥꾼"

 



▼ 요즘 핫하죠. 우주라이크. 박영진, 송병철, 송영길, 정승환, 정재형, 박지선씨가 나오는 코너입니다. 


▼ 녹화는 7분정도 걸렸네요!








▼ 나미와 붕붕 코너는 순식간에 시작해버립니다. 아무런 무대장치가 필요없기때문이죠 ㅎㅎ




▼ NG없이 3분만에 끝..




▼ 나미와 붕붕 코너가 끝나고 다음 코너 준비중에 김재욱씨가 노래를 불러주셨습니다. 여행을 떠나요 스님버전.



▼ 말해 Yes or No 코너. 김기리, 서태훈, 송필근, 김성원씨가 나오는 코너입니다. 




▼ 5분만에 끝! 




▼ 말해 Yes or No코너 마지막에 남자들이 공감하는 속옷정리하는 방법이 나왔는데요, 녹화끝나고 김기리씨가 자신만의 노하우를 보여줬습니다. 당연히 방송에는 안나갔습니다 ㅎㅎ



▼ 좌우에 리본이 세워져있는걸로 봐서...요즘 뜨고있는 니글니글..송영길, 이상훈씨의 코너입니다. 




▼ 짧은 브릿지 코너인만큼 3분만에 후다닥 끝.




▼ 알포인트 무대준비중입니다. 이동윤씨의 "헷갈리는 노래 메들리"



▼ 알포인트. 이동윤, 이세진, 정명훈, 윤한민, 이수지씨가 나옵니다. 




▼ 6분정도만에 녹화 끝.




▼ 또 리본이 등장합니다... 니글니글 두번째!!




▼ 역시 3분만에 끝나버립니다. 




▼ 나는 킬러다! 유민상, 송병철, 복현규, 김지민, 송왕호, 신윤승, 곽범, 남궁경호씨가 나오죠.




▼ NG날법도 한데 7분여만에 끝. 



 

▼ 고집불통 코너 준비중에 김기리, 임우일, 송필근씨가 개인기를 보여주셨습니다 ㅎㅎ 

 


▼ 고집불통 코너. 송필근, 임우일, 김기리, 김태원, 박성호, 이성동씨가 나옵니다. 




▼ 7분여만에 녹화끝. 




▼ 끝나고 다시 한번 보여주셨습니다. 김기리, 임우일, 송필근씨가 또 노래를...ㅎㅎ

 


▼ 이개세 코너를 준비하는 동안 서태훈씨가 유행어를 넣어서 노래 한곡을!


▼ 이 개그맨들이 사는세상, 이개세의 정범균씨. 



 


▼ 녹화는 8분쯤 걸렸습니다. 정범균, 류근지, 박소라, 송영길, 김민경, 김재욱, 허민씨가 나오죠. 인원이 많네요 ㅎㅎ



 

▼ 도찐개찐. 박성호, 이종훈, 류근일, 곽범, 김병선씨가 나오죠.



 

▼ 4분만에 끝났어요.. 사실 현장에서 분위기가 그리 빵빵 터지지 않아서 방송에 나올까 했는데, 방송에 나오긴 했더라구요.




▼ 핵존심. 김기열, 홍훤, 최재원, 양선일, 장기영, 이상훈, 정해철, 안소미, 김희원, 서태훈, 정명훈씨가 나옵니다. 




▼ 7분걸려서 녹화끝! 중간에 김기열씨가 NG를 냈는데 다행히 멘트부분이라 멘트만 딱한줄 다시 녹화했습니다 ㅎㅎ




▼ 닭치고 코너 시작전에 잠깐 개인기. 이상민 이상호씨는 사진찍을수 있으면 찍어보라는 장난을 보여주셨고, 송준근씨는 선물을 준다는 거짓말을..ㅎㅎ



▼ 닭치高. 닭치고 코너에는 김준호, 이상호, 이상민, 송준근, 임우일, 김재욱씨가 나옵니다. 



▼ 5분걸려서 녹화끝.




▼ 마지막! 커튼콜입니다. 모든 개그맨들이 나와서 인사를 합니다.

 


세번째 방청은 이렇게 끝났지만 또 다음에 볼 기회가 있겠죠!


다 끝나니 오후 9시 20분쯤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