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매끌렁시장과 담넌사두억 수상시장을 동시에 다녀오는 일일투어를 현지 한인여행사에서 신청했습니다. 가격은 왕복교통비와 담넌사두억수상시장에서의 보트탑승까지 총 350바트였습니다. 


▼ 먼저 매끌렁시장에서 기차가 지나가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2명이상 투어를 신청하면 시내 호텔에서 픽업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Asoke 역 주변 숙소앞에서 오전 6시 50분경 픽업받고 미니버스로 이동했습니다. 미니버스는 카오산로드주변으로 가서 해당 투어업체 버스들이 싹다 모여서 같은 투어를 받는 사람들끼리 차배정을 받고 출발합니다. 매끌렁시장까지는 카오산로드에서 대략 80km정도로 1시간이 조금 넘게 걸리는데 중간에 휴게소에도 들렀습니다. 


▼ 이곳이 바로 매끌렁시장입니다. 빨간색방향으로 기차가 Mae Klong 기차역에서 출발해서 시장을 가로질러 갑니다. 


▼ 아침에 픽업받기전에 6시반에 숙소앞 편의점에서 빵을 샀습니다. 


▼ 생각보다 태국 편의점 빵은 맛납니다!!


▼ 가격도 싸구요.. ㅎㅎ (겉에 가격이 써있죠? 15바트면 500원정도인데 속도 꽉차있고 맛있어요)


▼ 도착 20분쯤 전에 들른 휴게소. 잠시 쉽니다. 15분가량..



▼ 시장에 도착했습니다. 저쪽 방향이 기차역방향입니다. 이곳부터 뒤쪽으로 시장이 시작되는거같습니다. 


▼ 가이드겸 운전기사 아저씨의 등이 보이네요. 저쪽방향이 시장입니다. 이곳부터 꽤 길게 형성되어있었어요.

▼ 시장에 도착해보면 관광객들이 정말 많아요... 돌아보다보니 귀여운 새끼고양이가 있네요..


▼ 철길 좌우로 이렇게 물건을 늘어놓고 판매중입니다. 관광객들이 많은데 매출이 나오려나 모르겠습니다.. 

▼ 생선도 팔구요..


▼ 철길에는 관광객들이 너무 많아서 철길 오른쪽으로 잠시 나와서 철길방향을 따라 시장주변을 걸어봅니다..

 

▼ 다시 철길쪽으로 들어왔습니다. 마치 고추장같은 양념도 팝니다. 


▼ 개구리도 파는군요..


▼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도착후 20분쯤 지났을까요.. 슬슬 기차가 오려나봅니다. 


▼ 고양이 한마리가 맘편하게 누워있네요.. 


▼ 사람 정말 많아요!


기차는 느리게 지나가지만 길지 않은 기차라 눈깜짝할새에 없어져버립니다 ㅎㅎ 이렇게 약간 허무하게 없어져 버린 기차를 뒤로하고 담넌사두억 수상시장으로 향했습니다!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