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125] 치앙마이-방콕 (CNX-DMK), Thai Lion Air 타이 라이온 에어 (SL8513), B737-900ER 탑승기

Departure time: 07:50, November 25th, 2014

From: CNX (Chiang Mai International Airport, Thailand)

To: DMK (Don Mueang International Airport, Thailand)

Flight: Thai Lion Air 타이 라이온 에어 SL8513

Gate: 5

Seat: 39A

Aircraft: B737-900ER

Registration: HS-LTM

전체일정:

인천(ICN)-하노이(HAN)-방콕(BKK)

방콕(DMK)-치앙마이(CNX)-방콕(DMK)

방콕(BKK)-호치민(SGN)-인천(ICN)

타이라이온항공입니다. 인도네시아 출신의 저가항공회사라고 알고있습니다!

▼ [이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착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오전 7시 50분 비행기입니다. 그래서 새벽 5시부터 일어나서 치앙마이 구시가에 있는 호텔부터 공항까지 툭툭을 탔습니다. 120바트부르길래 그냥 탔습니다. 차도 안막히고 좋습니다. 새벽이라 덥지도 않고..새벽 5시45분쯤 타서 6시쯤 도착했습니다. 금방입니다.

▼ 툭툭타고 가는 타임랩스 동영상입니다. 금방가요~ ㅎㅎ

▼ 공항내부 모습입니다. 체크인을 먼저 합니다.

▼ 호텔앞 세븐일레븐에서 샌드위치랑 메론우유를 사왔습니다. 샌드위치가13바트네요. 450원입니다.

▼ 화면에 저희가 탈 비행기가 보이는군요. 7:50 출발, 방콕 돈무앙공항으로 가는 SL8513편입니다. 5번게이트라고 합니다.

▼ 티켓 검사후 게이트 5번으로 들어갑니다.

▼ 비행기가 대기하고 있군요.

▼ 깔끔합니다.

▼ 치앙마이 국제공항이라고 써있네요.

▼ 로고가 귀여워요 ㅎㅎ 꼭 싱가폴의 머라이온 Merlion이랑 새를 합쳐놓은거 같습니다.

▼ 기내는 깔끔합니다. 머리위 선반에 이스타항공처럼 광고를 붙여놨습니다.

▼ 잘 날아가고 있습니다.

▼ 방콕 돈무앙공항에 도착했습니다.

▼ 기차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방콕 도심까지 버스도 있고 택시도 있지만 조금 이색적으로 기차를 타고 가보기로 합니다. 한국에서 돈무앙공항>시내 교통편을 검색할때 기차편도 봤는데 그 블로그에서 소개를 잘 해주어서 어렵지 않게 탔습니다. 가격도 매우 쌉니다.

▼ 기차 더워요... 선풍기 안돌아가요.. 물론 켜는 스위치가 있긴한데 졸려서 땀흘리면서 졸다가 왔네요. 게다가 햇볕이 등에 따사롭게 비치는바람에... 흐윽.. 이열치열..방콕은 치앙마이와 다르게 덥고 습합니다.

▼ 이분께서 파시는 샌드위치... 생각보다 대단합니다. 개당 5바트.. 우리돈으로 200원이 안되요.. 그런데...

▼ 정말 속도 알차고 맛있었습니다. 물론 작긴했지만..

▼ 방콕중앙역입니다.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