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128] 방콕-호치민 (BKK-SGN), Vietnam Airlines 베트남 항공 (VN602), A321 탑승기


Departure time: 19:35, November 28th, 2014

From: BKK (Bangkok Suvarnabhumi Airport 방콕 수완나품/수완나폼 국제공항, Thailand)

To: SGN (Ho Chi Minh City Tan Sơn Nhất International Airport 호치민 탄손넛 국제공항, Vietnam)

Flight: Vietnam Airlines 베트남 항공 VN602

Gate: E2

Seat: 26A

Aircraft: A321

Registration: VN-A331





전체일정: 

인천(ICN)-하노이(HAN)-방콕(BKK)

방콕(DMK)-치앙마이(CNX)-방콕(DMK)

방콕(BKK)-호치민(SGN)-인천(ICN) 


▼ [타임랩스 이착륙 동영상] 아이패드에어로 촬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이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착륙동영상] HD화질로 감상하세요~    




▼ 19:35 출발하는 베트남 항공 VN602편입니다. 태국어로 써있어서 못알아먹겠군요 ㅎㅎ


▼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파야를 시내에서 올때 한가득 사왔습니다. 진짜 좋아요!!


▼ 터미널은 넓고 깔끔합니다. 



▼ 태국 전통문양인듯하네요?! 태국의 상징같기도 하고... 왼손 넷째손가락에 금반지도 끼셨네요. Yaksha Warrior라고 하네요.


▼ 체크인하고 2층으로 올라와서 보안검색을 합니다. 


▼ 보안검색을 다 마치고 게이트 쪽으로 들어오니 이런 동상들이 있네요. 가운데 보라색 피부 동상이 팔이 여러개인걸로 봐서 힌두교와 관련된듯 싶습니다. 


▼ 게이트 E2입니다. 왼쪽으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있습니다. 에티하드 항공과 코드쉐어인가 보네요. 


▼ 마트에서 사온 말린망고입니다. 개당 몇백원짜리죠.. 맛있습니다!


▼ 레몬향 탄산음료도 마셔줍니다. 아유타야 투어하다가 시원한 이 음료수 마셔보고 맛있어서 하나 더 샀습니다.


▼ 비행기가 대기중이군요.


▼ 탑승합니다. 베트남 항공도 Sky Team소속입니다.


▼ 제 자리에서 본 모습입니다. 


▼ 기내는 깔끔합니다. 


▼ 활주로로 택싱중입니다. 


▼ 이륙후 기내식! 정말 간단한 스낵?정도밖에 안되네요..


▼ 그래도 맥주도 줍니다. 


▼ 금방 도착했습니다. 호치민 공항에 램프에 도착해서 계단으로 내린뒤 버스타고 터미널로 갑니다. 

▼ 내립니다. 


▼ 이제 또 호치민에서 인천까지 가는 환승편으로 갈아타기 위해 갑니다.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