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명 "시카고 피자"로 유명한 딥디쉬피자를 먹으러 갔습니다. 딥 디쉬 (Deep Dish)라는 이름에서 알수 있듯, 평소에 보는 피자굵기가 아닌 두께가 두꺼운 피자입니다. 설명에 따르면 1943년에 시카고에서 Ike Sewell이라는 사람이 딥시쉬 피자를 개발하면서 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바로 그 역사적인?! 위치에 있는 우노 피자를 먹으러 갔습니다. 


Chicago - Pizzeria Uno

29 East Ohio

Pizzeria Uno

Chicago, IL 60611


▼ 정확한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구글지도:http://goo.gl/wBeW1J

 
▼ 2015년 1월 17일 토요일 저녁이었습니다.너무 늦지 않게 오후 5시 50분쯤 갔습니다. 이미 실내대기실에는 사람이 꽉차있었습니다. 30여분 기다려서 오후 6시 20분쯤 들어갔습니다.


▼ 저 안에 대기실이 있지만 의자는 좌우로 12명?정도밖에 못앉아요. 대부분 밖에서들 기다리시죠.. 


▼ 안에 대시실에서 바라본 우노 간판입니다 ㅎㅎ


▼ 오후 5시 50분에 갔는데 토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30분기다려서 들어왔어요. 


▼ 식당안입니다. 


▼ 시저샐러드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6.99달러.


▼ 스프는 Florence's Soup입니다. 토마토수프인거 같은데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Florence가 처음 Uno창업한 분의 사모님인데 저걸 만들어서 같이 먹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서 사모님 이름을 따와서 그렇게 지었다고 합니다. 대기하면서 안내종이에서 읽었어요 ㅎㅎ


▼ 아버지랑 둘이 갔기 때문에 Numero Uno피자 Small 사이즈 한판 시켰어요. 가격은 18.29 달러 입니다. 


▼ 역시 두껍고 치즈도 많이 들어있어요. 빵은 우리가 자주 먹는 그런 도우 빵이 아니라 마치 파이처럼 푸석푸석한 파이 맛입니다. 맛있었어요. 하지만 엄청 정신나갈정도는 아니었...습니다 ㅎㅎ


▼ small 한판이면 남자 2명이서 딱 적당한 양입니다. 여자 3분도 괜찮을듯? 남자 셋은 좀 모자를거같아요. 1인용 피자도 있습니다. Individual한판은 8~10달러입니다!!



▼ Pizzeria Uno에서 북쪽으로 바라보면, Pizzeria Due가 보입니다. 공식 2호점이죠.


이마트 안에서도 시카고 피자 팔던데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시카고에 가면 Uno피자 아니면 Giovanni's Pizza에서 Deep Dish 피자 많이들 먹던데, 시카고 가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다른 비행기탑승기/여행기들은 

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